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퀸스블레이드'는 여성 캐릭터로만 구성되어 있는 독특한 컨셉으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모았으며, 성인 이용자층이 좋아할만한 게임 소재와 편의성 높은 인터페이스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순항 중이다. 또한 다양한 전장 시스템과 강력한 전투 병기로 변신할 수 있는 맥서마이징 시스템 등의 게임 콘텐츠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처럼 성황리에 서비스를 진행 중인 '퀸스블레이드'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11월7일까지 총 55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서비스 100일에 대한 축하 메시지와 게임 스크린샷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신규 전장 '아토믹 벙커'에 참여한 이용자 중 매주 100명을 선정하여 고급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0시간 이상 게임에 참여하면 '퀸스블레이드'의 캐릭터 피규어 3종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개월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새로 복귀할 경우에도 특별 아이템을 받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퀸스블레이드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고 지난 3개월여 동안 이용자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 분들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퀸스블레이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