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 모드'는 특정 무기만을 선택해 승부를 겨루는 '커스텀 모드'의 일종으로, 근거리 범위 내에서 보다 넓고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샷건'만을 이용해 소총과 저격총과는 또 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인 '윈체스터 1880'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샷건들의 '연사속도' 및 '파괴력'을 높인 'SG-870 v2'와 'ASG-12 v2' 등 다양한 '샷건'들을 추가로 선보여 새로운 게임모드의 재미를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M4A1 화이트 버전'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커스텀 모드'는 평범한 전투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있다"며 "오늘 선보인 '샷건 모드'는 그 중 가장 독특한 장르 중 하나로서 보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날 '친구와 서든어택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고, 11월1일까지 게임을 통해 특별 친구 3명을 지정한 뒤 해당 친구들과 게임 내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