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클럽투어 참가자에게는 지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시즌 우승을 차지하는 등 신흥강호로 자리매김한 맨체스터 시티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직접 견학하고, 12월8일 예정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의 더비매치를 현장에서 관전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클럽투어 기간 중 맨체스터 시티 트레이닝 그라운드와 선수대기실 등 일반인의 접근이 제한된 공간까지 방문하여, 선수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맨체스터 시티의 연고지인 영국 맨체스터의 문화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현지 체험의 시간도 주어진다.
맨체스터 시티 클럽투어 참가 신청은 11일부터 11월8일까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 시티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 맨체스터 시티 클럽 모자, 넥슨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9월 모집한 '첼시 FC' 클럽투어의 당첨자 선정을 공개, 당첨자를 대상으로 내달 11일 예정된 '첼시'와 '리버풀'간의 빅매치 관전을 포함해 총 4박6일 일정으로 '피파온라인3'의 첫 번째 클럽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일부터 24일까지는 '피파온라인3'의 홈페이지 활동 포인트인 '골 포인트'를 사용해,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유명 축구클럽 유니폼, FIFA 13 패키지, 슈즈 상품권 등 총 25종에 달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파온라인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