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신규 이용자 위한 플레이영상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영상은 캐릭터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란전기'의 주요 던전과 필드의 배경도 함께 보여주고 있어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손쉽게 게임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아란전기'에 등장하는 4종의 각 캐릭터들이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며 각종 몬스터를 상대하는 장면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아란전기'는 평일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서비스 첫 주말을 지나며 게임 이용자의 수가 더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

'아란전기'는 1천여 개에 이상의 메인 퀘스트 및 일일 퀘스트와 게임 속 미니게임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4종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 탑승 뿐 아니라 공격 보조, 회복 마법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캐릭터를 돕는 에스코트 펫 '법보'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아란전기'의 여러 특장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측의 설명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게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아란전기의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란전기'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11월7일까지 고급 스마트TV,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