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마구더리얼, 리얼리티 스틸사진 2장 공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의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이 압도적 리얼리티를 입증하는 스틸사진 2장을 공개하며 역시 최고의 리얼야구게임임을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한 두 개의 스틸사진 중 첫 번째는 투수의 투구동작을, 두 번째는 1루에 전력 질주해 슬라이딩 하는 타자의 모습을 각 각 게임 속에서 캡처한 후 실제 경기장면에 녹여내 리얼리티를 더했다.

넷마블은 "이번에 공개한 사진들은 실제 경기장면을 배경으로 '마구더리얼' 게임 속에 등장하는 선수들의 플레이 장면을 합성한 것으로 실제와 구별이 안될 정도로 리얼함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을 탑재하고 250여명의 선수 얼굴 및 40여명에 달하는 KBO 소속 선수들의 특이 투구 및 타격폼도 구현해'리얼야구 게임의 진수'로 불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평정한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있어 더욱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첫 비공개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리얼야구게임 중 가장 실사에 가깝게 구현한 게임"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스틸사진을 통해 이용자들도 충분히 그 리얼리티를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