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드래곤플라이트, 운영 지원 협약 체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드래곤플라이트' 개발사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와 운영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넥스트플로어의 대표작인 '드래곤플라이트'의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지원 및 게임 운영에 대한 업무 지원을 와이디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내용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와이디온라인은 넥스트플로어와 긴밀한 협조 체제 하에 '드래곤플라이트'의 서비스 운영을 전담한다.

와이디온라인이 운영 지원을 맡은 드래곤플라이트는 간편한 조작과 캐릭터의 성장이 조화를 이룬 비행슈팅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의 소셜 기능을 성공적으로 잘 적용한 게임으로서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영 CFO는 "모바일 개발사와의 연이은 운영 지원 협약은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해 나간다는 것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 드래곤플라이트가 서비스 품질 이슈가 제기되지 않고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와이디온라인이 2012년 턴어라운드에 이어 장기투자 관점에서 매력적인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