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적용되는 '반온라인'의 확장팩 '신들린 전쟁'은 이용자가 신이 되어 보다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며 캐릭터 레벨 20부터 사용할 수 있는 26개의 신규 직업과 다양한 스킬, 다수의 퀘스트 등이 추가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다. 또한, 게임 내 동반자인 요정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요정 교배 시스템과 장비 및 의상 제작, 옷장 시스템 등의 다양한 기능이 더해져 '반온라인'의 즐길 거리가 기존에 비해 2배로 늘어난다.
한편, 확장팩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는 이용자의 실생활에 직접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것으로 지난 3월 1차 이벤트를 통해 반값등록금, 분유값, 핸드폰비 등을 지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18일부터 11월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비(관광상품권 100만원권)와 난방비, 자동차 기름값, 간식비 등을 제공해 이용자의 올 가을, 겨울나기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14일에 발표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이용자 여러분의 사랑과 애정에 힘입어 서비스 6개월 만에 대규모의 확장팩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이 반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온라인'은 쉽고 빠른 게임성과 타 게임의 반값에 불과한 부담 없는 아이템 가격 등을 선보이며 지난 3월 공개서비스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