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테일즈위버, 시오칸하임 지역 최종 보스 '오딘'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에 '시오칸하임' 지역의 최종 보스 '오딘'을 추가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여름 '혹한' 업데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 '시오칸하임' 지역은 ­게임 내 최상급 난이도의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종 보스인 '오딘'을 비롯한 '모리안', '스파르탄', '에수스' 등 보다 강력해진 32종의 몬스터가 추가된다.

또한, '대장간'과 '도서관', '병영' 등 4종의 신규 지역과 함께 '시오칸하임' 전 구역에 고난이도의 '하드모드'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 된 보스 몬스터들을 배치해 이를 통한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유도한다.

이와 함께, '시오칸하임'의 모든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챕터외전2'를 비롯해 게임 내 두 번째 에피소드인 광휘의 '챕터4: 메르헨', '챕터5: 한 여름밤의 꿈'의 '이자크'와 '아나이스' 이야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14일까지 '웰컴 투 테일즈위버', '다시만나도 반가운 테일즈위버', '보스를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칭호 아이템' 및 '장비패키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심기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위버'의 핵심 재미인 스토리 전개가 보다 활발하게 진행될 것"이라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