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과 안타를 가장 많이 그리고 멀리 쳐서 점수를 얻는 '홈런 더비 모드'는 최대 1만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 모드다. 이 모드를 통해 매일 오후 6시, 10시에 '홈런 더비 대축제'가 시작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진행 중 실시간으로 1만명 가운데 자신의 등수를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치열한 홈런 레이스가 예상된다. 홈런왕에게는 구단 별 우승 금 반지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MVP베이스볼온라인'은 현재 PC방 순위사이트인 게임트릭스 기준으로 전체 게임순위 20위를 기록하며, 슬러거, 마구마구를 제치고 야구게임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이로써 야구게임의 세대교체와 실사야구게임의 시대가 도래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엔트리브소프트 MVP베이스볼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게임 내 이벤트 모드인 홈런더비 모드를 통해 온라인 게임의 장점인 실시간 이용자 대결로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싶어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