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장기모바일'은 실제 장기를 두는 듯한 실감나는 게임성과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를 지닌 스마트폰 장기게임이다. 또 엠게임 포털과 스마트폰 이용자 간 연동을 통해 플랫폼의 제한 없이 자유로운 대국을 펼칠 수 있도록 온라인상의 게임 환경을 스마트폰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대국실 리스트, 이용자 리스트, 대국 정보, 이용자 간 채팅 시스템 등 편의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상대를 찾아 대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직접 다양한 대국 규칙 적용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엠게임장기모바일'은 지난 4월 출시한 첫 스마트폰 타이틀 '갓오브디펜스', '컬투맞고모바일'에 이은 세 번째 스마트폰 타이틀로, 엠게임은 향후 자사의 우수한 IP를 활용한 타이틀, 신규 스마트폰 게임 출시 등 지속적으로 멀티플랫폼 사업을 강화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멀티플랫폼 사업본부 강석천 본부장은 "엠게임 장기의 플랫폼 확장을 통해 오랜 기간 엠게임 장기를 이용해주신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신규 이용자들의 활발한 유입도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의 T스토어 출시 및 iOS버전도 빠른 시일 내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 1999년 온라인 장기게임인 '넷장기'의 서비스를 시작, 2008년 다양한 편의 및 부가 기능을 탑재한 '新장기'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