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닌텐도] 3DS 전용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2' 정식발매

[닌텐도] 3DS 전용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2'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인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2'를 12월6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 2'는 닌텐도 3DS에서 처음으로 개발된 본격 횡스크롤 마리오 게임으로, 2007년 닌텐도 DS 소프트웨어로 국내에 발매되어 54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의 최신작이다. 완전히 새로워진 80종류 이상의 코스에는 코인을 모으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즐길 수 있는 폭이 더욱 넓어졌다.

이번 마리오의 모험에는 코인이 잔뜩 등장하며, 코스에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장치와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금색으로 빛나는 골드링을 통과하면, 잠시 동안 모든 적이 금색으로 변해, 적을 쓰러뜨리기만 해도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등껍질을 발로 차면, 지나간 자리에 코인이 생겨나거나, 적이 무기 대신에 코인을 던지기도 한다.

또한, 마리오의 새로운 변신 액션 '골드마리오'가 되면, 블록이나 적을 단번에 코인으로 바꿔 버릴 수 있는 등, 다량의 코인을 획득해 나가는 통쾌한 액션도 즐길 수 있게 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게임에 새롭게 등장하는 '코인 러시' 모드에서는 얼마나 많은 코인을 모을 수 있는가에 도전할 수 있다. 랜덤으로 선택되는 세 개의 코스를 실수 없이 주어진 짧은 시간 안에 플레이해야 하며, 골 깃대에서 내려오는 위치와 남아 있는 시간 등 모든 요소는 코인으로 환산된다. 모은 코인의 기록은 엇갈림 통신으로 교환되어, 엇갈린 누군가의 기록에 도전할 수도 있다.

소프트웨어가 2개 있으면, 둘이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어, 더 높은 곳으로 점프하거나, 자신 없는 부분에서는 대미지를 입지 않는 비눗방울 안에 들어가 안전하게 지나가는 등, 협력 플레이 특유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2'는 12월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