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CEK] PS Vita, 11월7일 'AR 플레이' 서비스 시작

[SCEK] PS Vita, 11월7일 'AR 플레이' 서비스 시작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11월7일부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 Vita로 즐길 수 있는 'AR 플레이(증강현실)' 서비스를 시작한다.

현실 세계와 게임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증강현실은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제공한다. PS Vita 시스템을 통해 증강 현실을 어디에서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같은 날부터 AR 플레이 타이틀 가운데 3종의 게임 '테이블풋볼', '클리프다이빙', '파이어웍스'는 P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외에도 여러 AR 플레이 타이틀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게임들 가운데에도 '리얼리티파이터', '스마트애즈' 등의 타이틀은 AR 플레이 카드를 사용해 향상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SCEK] PS Vita, 11월7일 'AR 플레이' 서비스 시작

AR 플레이 타이틀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1장에서 최대 6장까지의 AR 플레이 카드가 필요하다.

AR 플레이 카드는 11월7일부터 국내 PS Vita 취급 매장에서 PS Vita 본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수량 한정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PS Vita를 이미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오피셜 사이트에서 'AR 플레이 카드' 데이터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피셜 사이트에서 'AR 플레이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로 다운로드 한 다음, 프린트 아웃을 하면 'AR 플레이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