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는 '지스타2012'를 기념하고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7일부터 11일까지 축제 열기와 함께 특별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 8일부터 11일까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 광장 '열혈강호2' 옥외 행사 장소를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1만 명의 방문객에게 '열혈강호2' 특별 테스트 당첨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1일까지 게임에 대한 간단한 질문의 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지스타2012'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열혈강호2'의 '지스타2012 기념 스페셜 테스트'는 지난 10월10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수, 목, 금 3일씩 3주간 진행되었던 3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공개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스타 현장 프로모션 신청자 외에 지난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무사·사수·혈의·자객·술사 5개 클래스의 모든 캐릭터와 철권과 같이 상대방을 띄워서 공격하는 콤보 연계 무공, 몬스터를 한꺼번에 사냥할 수 있는 논타겟팅 액션, 단순반복이 아닌 상황이나 시나리오에 따라 자동으로 발동되는 신개념 퀘스트 시스템, 체공 중 무공 사용 가능하고 속도감 더한 '열혈강호2'의 강점인 경공, 다양한 방식의 이용자간 대전 즐길 수 있는 무투장 등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3차 비공개테스트의 참가자들은 캐릭터 정보가 초기화되지 않고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패치만으로 간편하게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열혈강호2'를 총괄하는 KRG소프트의 김정수 대표는 "열혈강호2의 지스타2012 기념 스페셜 테스트는 8일부터 시작하는 지스타 개최 기간에 부산 벡스코 광장에서 펼쳐지는 열혈강호2 옥외 이벤트와 연계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열혈강호2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테스트이다"며 "지난 3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수집한 테스트 참여자들의 요구 및 건의 사항을 적극 반영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공개될 열혈강호2 스페셜 테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