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카오스앤디펜스, 할로윈 종족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실시간 전략(이하 RTS) 모바일 게임 '카오스앤디펜스(이하 카디)'가 2일, 9번째 신규 종족 '할로윈'을 업데이트했다.

'카디'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의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RTS 장르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부지런한 업데이트를 실시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카디'가 선보인 '할로윈' 종족은 섬뜩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외모를 통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일정 범위 내 최대 다섯 개의 상대 유닛을 잡아먹는 '호러하우스', 날카로운 손톱을 이용해 매우 빠른 속도로 공격하는 '늑대 인간', 생명이 다한 적의 영혼을 깨워 아군으로 만드는 '그림리퍼' 등 유용한 스킬을 가진 다양한 유닛으로 구성돼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일까지 '카디'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할로윈' 종족의 신규 유닛들을 아낌없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가 자신있게 선보인 혁신적 모바일 게임 '카디'는 '카카오 게임하기'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31일 위메이드는 '지스타 2012'에 출품하는 모바일 게임 신작 16종을 발표하고, 무게감이 있는 MMORPG에서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에 이르기까지 전 장르를 아우르는 우수한 개발력을 널리 알렸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