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바른손] 보석팡, '팡' 게임 최초 대전모드 탑재

[바른손] 보석팡, '팡' 게임 최초 대전모드 탑재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이하 바른손)의 모바일 SNG '보석팡 for KAKAO'이 이용자들과 1대1 대전을 펼쳐 승부를 가르는 대전모드 기능을 2일 탑재했다.

보석팡의 대전모드는 먼저 플레이한 점수를 가지고, 도전 리스트에 있는 친구를 선택하여 점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능이다.

플레이어끼리 서로 대전을 펼쳐 승리 하면, 1승 당 아이템을 살 수 있는 화폐인 황금알 1개를 제공받는다.

보석팡만의 대전모드는 하나의 점수로 1대1 대결뿐만 아니라 리스트에 있는 여러 명의 친구에게도 도전할 수 있는 '도전장'을 보낼 수 있어 SNS요소를 활용한 방식이 게임 내 새롭고 다이나믹한 재미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석팡은 최근 10월 각 모드 별 최적화된 독특한 아이템 시스템을 새로 탑재해 수준 높은 BGM과 독특한 캐릭터 음성으로 모바일 SNG 중,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업데이트 기념으로 게임 내 친구초대를 통해 정해진 목표의 초대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애플 맥북에어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보석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 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