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온라인, ‘포링’을 찾는 모험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서 대표 몬스터이자 게임의 마스코트인 '포링'을 찾는 모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매월 10일 오후 9시에 시작되는 '포링'을 찾는 모험은 길 잃은 포링을 쫓아 '미궁숲'을 탐험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궁숲'은 프론테라, 알베르타, 페이욘, 모로크, 게펜 5개 도시에서 '게이트 포링'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제한 시간 동안 '미궁의 악당'을 모두 처치하면 보스 몬스터 '킹 포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미궁숲'에는 자폭 몬스터 '폭탄링'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모험의 긴장감을 더해 준다.

'킹 포링' 공략에 성공하면 '포링의 특별한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포링의 특별한 상자'를 열면 '데빌링 카드', '고스트링 카드', '오를레앙의 장갑', '마력깃든 카드첩', '용맹 휘장' 등 다양한 카드와 무기류, 소모 아이템 가운데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금일(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2주 동안 '막대과자 페스티벌'을 진행해 총 6가지의 막대과자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막대과자는 '힘', '체력', '민첩', '지식', '재주', '행운'과 관련된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길 잃은 '포링'을 찾는 '미궁숲' 모험 이벤트는 매월 10일 정기적으로 오픈 해 색다른 즐거움을 줄 계획"이라며 "라그나로크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몬스터 '포링'과 연관된 이벤트이므로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