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네이버게임, '열혈삼국2' 비공개테스트 시작

NHN은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기업 넥스트퓨처랩과 함께 중국 최고의 전쟁?전략 웹게임 '열혈삼국2'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혈삼국2'는 중국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넥스트 퓨처랩이 퍼블리싱 하는 전쟁전략 웹게임으로, 지난달 22일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열혈삼국2'에 대해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따라서 이번 테스트는 넥스트 퓨처랩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엔에프엘겜즈'과 '네이버게임'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엔에프엘겜즈'와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열혈삼국2'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된 'VIP테스트'를 통해 전작 '열혈삼국'을 능가하는 게임성을 보여줬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진행되는 CBT는 ▲향상된 그래픽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역사모드를 통해 삼국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제공, RPG 장르의 요소도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글화 작업 완성도를 높이는 등 'VIP테스트'를 통해 제시된 보완점도 대폭 개선했다.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개선사항에 대한 기술 테스트도 병행하여 이용자들의 반응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CBT 기념으로 ▲14일까지 '열혈공략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공략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9일부터 10일까지 '열삼맨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열혈삼국2' 응원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 부산-서울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벡스코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대상의 특별공연인 '최현우의 어디션 매직쇼'도 9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