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풋볼매니저온라인, CBT 전 마지막 테스트 실시

[KTH] 풋볼매니저온라인, CBT 전 마지막 테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 포털 '올스타'의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매니저온라인'이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1주일 앞둔 15일 마지막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는 15~16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총 18시간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테스터 모집 없이 1, 2차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과 기존에 모집했던 사전 테스터에 선정된 이용자들 등 6천 여명만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기존의 이용자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변모된 새로운 UI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대규모 CBT 실시 전 기술 환경 및 게임 콘텐츠를 최종 점검하기 위한 목적 또한 겸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스타'는 '굿바이 테크니컬 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중 게임 내 오류나 버그를 발견, 홈페이지에 접수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33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마지막 테크니컬 테스트는 오랫동안 '풋볼매니저온라인'을 응원하고 기다려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새로워진 게임의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림으로써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했다"며 "1주일 뒤 있을 CBT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풋볼매니저온라인'은 지난 5일부터 18까지 대대적인 이벤트와 함께 CBT에 참여할 이용자들을 모집 중에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