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팡야, 신규 캐릭터 영상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로운 캐릭터의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공개되는 새로운 캐릭터는 팡야섬에 마법 에너지를 찾아 온 미지의 소녀가 콘셉트로, 별이 들어간 눈동자와 양면적인 성격이 특징이다. '팡야'의 높은 캐릭터성은 이미 널리 알려졌다. 일본에서는 '팡야'의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팬카페가 개설돼 있으며, 이용자들이 팡야 캐릭터를 이용해 직접 동인지와 팬 일러스트 북을 만드는 등 동인 활동도 활성화 돼 있다. 현재 '팡야'에는 쿠, 아린, 루시아, 누리 등을 포함해 10명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순차적으로 이 신규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2012년 서비스 8주년을 맞은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