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젝슨]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 16일 올레마켓 출시

[젝슨]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 16일 올레마켓 출시
젝슨(대표 박종열)은 동명의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스마트폰용 3D 퍼즐게임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를 16일 올레마켓을 통해 국내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랑스 개발사 아누만(대표 스테파노 롱가드)에서 개발한 '이상한나라의앨리스3D'는 루이스 캐럴 원작의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는 원작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세계를 풀 3D의 화려한 그래픽과 수준급 작가들의 고퀄리티 원화를 통해 구현해냈다. 또한 숨은 그림 찾기, 조각 맞추기, 미로 찾기 등 5종류의 퍼즐과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조작 방법을 통해 원작 소설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2일까지 올레마켓을 통해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를 구매한 이용자는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젝슨 박종열 대표는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는 젝슨의 첫 스마트폰 게임으로, 원작 소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게임"이라며 "젝슨은 이번 '이상한나라의앨리스HD'의 출시를 계기로 향후 전세계 유명 스마트폰 게임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