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SNG '피싱마스터' 아마존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아마존 앱스토어에 자사의 간판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피싱마스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게임빌은 아마존 앱스토어에 총 19종의 타이틀을 선보이면서 가장 발 빠르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낚시를 소재로 한 참신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유명한 '피싱마스터'는 지난 3월 출시 이래, 국내·외 오픈 마켓에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게임이다.

실제로 한국을 뛰어 넘어 미국, 일본 등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장르 최고 매출 순위와 인기 순위에서 상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라서 이번 아마존 앱스토어에서의 선전이 더욱 기대된다.

또한, 이 게임은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활용한 낚시의 손맛과 친구들과 함께 하는 소셜 기능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재미로 수 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하며 게임빌의 주축 SNG로 성장했다. 특히 월척 포획 시, 자동으로 친구들과의 순위가 집계되는 '대어 랭킹 시스템'이 최근 업데이트되어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는 물론, 자사가 보유한 킬러 콘텐츠를 아마존 앱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의 모바일게임 팬들을 확보하고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