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레전드오브소울즈, 게임온 통해 日 시장 진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21일 일본 자회사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의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소울즈'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 서버 구분 없이 펼쳐지는 길드 전투가 특징이다. 여기에 성인 이용자 층에게 특화된 잭팟, 룰렛 같은 행운 시스템과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전쟁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지난 9월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2013년 상반기 내 서비스를 목표로 '레전드오브소울즈' 현지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바', '붉은보석', 'C9' 등 다수의 온라인 게임을 성공시키며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게임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일본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현지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이번 계약은 '레전드오브소울즈'가 처음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적극적으로 시장 진출을 모색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