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는 지난 여름기간부터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별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지난 8월엔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홈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새학기 맞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 '가을맞이 대잔치', 10월 '생축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파 월동준비'도 시즌별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이용자들이 좀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이터라면 출첵'은 이용자가 1시간 플레이 시마다 출석표를 획득하고 출석체크 하면, 출석 횟수에 따라 1만 미파와 다양한 캐쉬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라온의 겨울나기' 이벤트에서는 던전 및 대전모드 플레이 시, 결과창에서 일정확률로 털뭉치가 떨어지고, 획득한 털뭉치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겨울의 축복'은 이용자가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하면 카드조합, 사냥, 레벌 업 등과 관련된 각종 버프와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유료 아이템 1종을 공지하고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인율은 평균 40퍼센트대로, 최저 15퍼센트에서 최고 50퍼센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12월12일까지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보상의 기쁨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추운 겨울, '미니파이터'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