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판타지로망스, 파이널 CBT 실시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 SRPG '판타지로망스'가 공개서비스에 앞서 파이널 CBT를 실시한다.

'판타지로망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파이널 CBT를 실시하여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에 나선다. '판타지로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누구나 이번 파이널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22일 오후 3시부터 이어져 24일 24시에 종료된다.

웹에서 즐기는 SRPG 장르의 '판타지로망스'는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히 즐길 수 있고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대레벨이 30까지 개방된다. 지난 테스트 버전에 비해 UI 및 공격 이펙트가 개선되는 등 이용자 편의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무기별 특수능력 추가와 더불어 자동사냥 연출이 변경되어 이전보다 한층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는 이용자가 전략을 펼치는 전투와 자동 전투 모두 어려움 없이 진행 가능해 초보자도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으며, 1천 여종의 몬스터와 사냥과 전투를 지원하는 '서번트'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 다양한 인생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파이널 CBT 기간 동안에는 간편하게 참여하여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글의 '좋아요'를 클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천 리프가 지급되며, 이 중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정하고 이를 향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 진행된 3일간의 CBT를 통해 3천여 명의 이용자가 '판타지로망스'를 즐겼으며, 500여 명의 이용자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인생 전환을 경험했다. '판타지로망스'는 이번 파이널 CBT 종료 후 근시일 내에 공개서비스를 개시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