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2013프로야구, 국내 오픈 마켓 3사 출시 완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간판 시리즈 게임인 '2013프로야구'를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오랜 기간 모바일게임의 명작으로 불리며 전 세계 야구 게임 시장을 리드해 온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출시 직후 오픈 마켓 3사의 각종 차트를 석권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T스토어의 유?무료 게임 다운로드 순위에서 동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U+ 앱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오픈 마켓의 각종 차트에서 상위에 오르면서 절정의 인기를 보여 주고 있다.

실제로 국내 모바일게임 팬들은 시리즈 사상 최고 수준의 게임성에 높은 리뷰 평점(4.9점/5점 만점)을 주며 호평하고 있고, 특히 쉬운 조작법과 짜릿한 손맛이 입소문으로 이어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3프로야구'는 3D 풍의 탑뷰 방식과 풀 HD 그래픽이 특징으로, 실제 타석에 선 듯한 사실감 부각되고, 더 넓어진 시야로 야구 특유의 속도감을 스마트폰에 철저히 구현해 냈다. 지난 10여 년 간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아 온 육성 모드를 무한 육성으로 확대하고, 멘탈, 카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기능 등 방대한 콘텐츠를 더해 초반부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캐주얼과 사실감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스마트폰 야구 게임의 최고봉이자 전 세계 누적 4천 5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의 명성답게 이 게임은 출시되자 마자 하반기 국내 오픈 마켓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