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실사야구게임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 2012년 시즌 MVP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등 2012년도 선수 카드와 채병용 등 군복무로 누락된 선수들까지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선수들을 만날 수 있어 폭넓은 선수 기용으로 사실적인 야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정규 경기 3이닝도 추가됐다. 정규 경기 3이닝이 생김에 따라 짧은 시간 내 단판승부를 볼 수 있는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정규 경기가 3이닝, 5이닝, 9이닝으로 앞으로 이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현역 MVP 덱과 3시즌 MVP 덱 2종도 추가됐다. 현역 MVP 덱은 특정팀의 최신 연도 선수 3명의 카드를 모으면 팀 선수들의 주요 능력치가 상승한다. 3시즌 MVP 덱은 특정 팀의 선수 가운데 최근 3년 동안 성적이 좋은 선수를 연도별로 총 3명 보유하면 주요 능력치와 기초 능력치가 함께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벨 별 구분 없이 서버가 통합되며, 선물하기 기능 등이 업데이트 됐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지난 10월16일 공개돼 2일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1만 5천명을 넘고, PC방 순위 사이트게임트릭스에서 기존 야구게임들을 단숨에 제치고 야구게임 1위로 올라섰다.
엔트리브소프트 MVP베이스볼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2012년도 선수 카드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더 많은 선수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실사야구게임인 만큼 2012년도 선수카드로 더 사실적이고 리얼한 야구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