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귀혼, 7주년 맞아 기념 주화 증정 이벤트 실시

[엠게임] 귀혼, 7주년 맞아 기념 주화 증정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RPG '귀혼'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12월26일까지 게임 내 7주년 주화를 제공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7주년 주화는 금/은/동 주화로 구분되며,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획득할 수 있다. 7주년 동화는 공격력이 상승하는 '7주년 장식무기'로 교환이 가능하며, 힘, 활력, 근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165레벨의 아이템, 문화상품권, 귀혼 코믹북 전집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또, 동화 100개와 교환 가능한 은화를 사용하면 공격 효과가 상승하는 '7주년 장풍'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수시로 등장하는 별 모양의 몬스터를 퇴치한 뒤 '귀혼7주년' 축하 문구를 완성하거나, 매일 '청음관' 지역에서 진행되는 '짝짓기 이벤트', 경주 맵에 입장하여 제한 시간 내에 경주를 즐기는 '7주년 경주' 퀘스트를 완료하면 7주년 금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획득한 금화를 사용해 힘, 활력, 근력, 지력, 공격, 방어력, 체력 상승 아이템들로 구성된 '4등급보옥함', '신비백/녹/청 주머니', '대천사주머니' 등의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귀혼 개발총괄 이창석 실장은 "'귀혼'이 장수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난 7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오는 12월 중 '아사신'에 이은 새로운 직업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5년 11월2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7주년을 맞는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살려 귀엽고 익살스러운 귀신 몬스터와의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재미를 선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뿐만 아니라 올 해 7월에는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GSP)을 구축해 전세계 모든 회원들에게 서비스되는 등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다졌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