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앞두고 송년회 등 각종 모임 시 이용자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안전 귀가 지원 이벤트'는 28일부터 12월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엠스타'에 접속한 이용자중 선착순 4만명에게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택시안심알리미' 서비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비즈컨버전스(대표 송진호)에서 출시된 '택시안심알리미' 서비스는 택시 이용 시 GPS를 통해 이용자의 승하차 정보와 택시 위치 및 이동경로를 보호자의 휴대폰으로 실시간 전송함으로써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가족안심 서비스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클럽엠스타'는 게임 내 재미추구 이외에도 젊은 감각에 걸맞게 패션브랜드 및 뮤지컬 등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마련을 지속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연시 각종모임에서 즐거운시간도 보내고 안전하게 귀가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의 리얼한 모션과 '빅뱅', '인피니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