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개발자K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 시작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개발자K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 시작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9일, '개발자K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6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이용자는 매 한 시간마다 지급되는 주사위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로 공식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리고, 나온 숫자만큼 마블판 위의 말을 이동시켜가며 '영구 장비 보급상자', '레어 영구 장비', '페소(게임 머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사위를 굴리기만 해도 하루에 한번씩 '행운의 용병 소환서'를 덤으로 얻을 수 있어, 풍성한 혜택이 함께 하는 즐거운 한 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2월1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접속 시간 한 시간을 달성할 경우, 이벤트 샵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실버' 획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3종도 선보였다.

29일 업데이트 된 레어 장비 3종은 특수 폭탄을 쏴 상대를 공격하는 '공학폭파병 헬멧', 전투를 도와줄 황소를 소환하는 '투우사 의상', 유도탄을 발사할 수 있는 '어벤져 장신구'다.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개발자K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 시작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