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티르온라인,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의 '티르온라인'은 13일부터 16일까지 1차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티르온라인'은 극한의 길드 PK를 강조하고 있어 강렬한 길드 PK를 기다리는 거친 남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다크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하드코어한 MMORPG를 선보이게 될 '티르온라인'은 워리어, 아처, 드루이드, 메이지 4개의 캐릭터 직업을 동영상을 통해 소개하였다.

워리어는 각종 무기와 전투 스킬에 능통한 강자로, 군대를 지원하는 핵심 기둥으로 강력한 힘으로 시민을 수호하고 신앙을 지키는 수호자이다. 활과 장총을 무기로 싸우는 아처는 영원한 수명을 갖고 있는 엘프 종족의 전사들로 그들은 인간이 갖기 힘든 우위의 능력을 스킬 수련을 통해 극대화 하였다.

이어 엘프 종족으로 명예와 자긍심이 강한 드루이드는 소환술, 치료술에 조예가 깊어 기적을 창조시켜 전장에서 승리로 이끌어 내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마지막으로 메이지는 비록 체력은 약하지만 원소의 힘을 마법공격으로 융합하는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강력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징은 '티르온라인'이 선보이고 있는 길드전에서 강력한 스킬과 무기로 극한의 PK를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특히 길드, 전투, 아이템 강화, 아이템 합성 등 전쟁에 특화된 길드 시스템에 집중하여 캐릭터를 키워볼 수 있어 그 재미에 있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를 가져 볼 수 있다.

한편 현재 회원가입을 통해 전쟁에 참여 의사를 보여준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전투식량으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세트를, 1차 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또한 1차 CBT 기간 동안 만렙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아이패드4세대 16G wifi 버전을 증정한다. 또한 티르 STAFF의 서프라이즈 댓글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STAFF 쉼터안에서 티르 STAFF들이 매일 전쟁의 식량과 간식 등의 특별한 상품을 선물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