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라테일, '히어로즈' 신규 포스터 공개

[액토즈] 라테일, '히어로즈' 신규 포스터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이 12일 4차 직업 '히어로즈'업데이트를 앞두고 1차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10명의 히어로즈 가운데 5명의 영웅이 포스터를 장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히어로즈' 1차 신규 포스터 상에서 왼쪽부터 세이버, 소울 리스 원, 프라이쉬츠, 세피로트, 아크메이지가 등장하고 있다.

각각의 신규 영웅들에 대한 소개를 덧붙이면, 세이버(기사 계열 : 뛰어난 신성력을 신체 및 공격 기술에 활용, 신의 힘을 빌어 적을 징벌할 수 있는 능력 추가), 소울 리스 원(소울브레이커 계열 : 보스급의 영혼마저 자신의 품으로 거두어 소환 능력 추가), 프라이쉬츠(탐험가 계열 : 화탄의 발전으로 더욱 전투적으로 바뀜), 세피로트(기사 계열 : 적의 공격을 흘려 넘기는 회피 능력과 강력한 힘을 집중시켜 뿜어내는 일발필살의 공격 추가), 아크메이지(마법사 계열 : 4대원소의 힘을 가다듬어 더욱 강력)이며, 전직 직업답게 보다 강력한 기운을 내 뿜고 있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회사 측은 "라테일 4차 직업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라테일 서비스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나머지 5명의 '히어로즈'에 대한 소개는 다음주에 2차 신규 포스터로 제작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