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 시작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5일,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시작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한 '캔디팡'은 정해진 시간 동안 같은 색깔의 블록을 찾아 터치해 터트리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27일까지 계속되는 연예인 '캔디팡' 대첩은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대회가 알려지면서 인기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 김재우, 양세찬, 아이돌 그룹 달샤벳의 지율, 우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참가 선언이 이어지며,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캔디팡'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연예인은 대회 기간 중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adecandypang)의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페이지를 '좋아요' 하고 점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태그 달기 또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 글로도 신청 가능, 트위터(http://twitter.com/candypangkakao)에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대첩' 또는 '@candypangkakao'를 멘션, 미투데이 역시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 대첩'을 언급하는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팬들은 대회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wemade.com/event/20121130/starContest.asp)에서 선수로 나선 연예인 중 한 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캔디팡' 점수 사진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10점씩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인 각종 기프티콘의 주인이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참가하는 연예인 전원에게 금화 1만개를 제공하고, 28일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1위 수상자에게 1000만원의 상금 및 팬들과 나눌 수 있는 '캔디팡' 하트 쿠폰 1만장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캔디팡'의 공식 주제가 '캔디송'이 아동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의 동요세상 내 창작동요에 출시 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캔디송'의 흥겨운 리듬을 듣고 즐길 수 있게 됐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