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한 '캔디팡'은 정해진 시간 동안 같은 색깔의 블록을 찾아 터치해 터트리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27일까지 계속되는 연예인 '캔디팡' 대첩은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대회가 알려지면서 인기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 김재우, 양세찬, 아이돌 그룹 달샤벳의 지율, 우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참가 선언이 이어지며,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캔디팡'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연예인은 대회 기간 중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adecandypang)의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페이지를 '좋아요' 하고 점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태그 달기 또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 글로도 신청 가능, 트위터(http://twitter.com/candypangkakao)에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대첩' 또는 '@candypangkakao'를 멘션, 미투데이 역시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 대첩'을 언급하는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팬들은 대회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wemade.com/event/20121130/starContest.asp)에서 선수로 나선 연예인 중 한 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캔디팡' 점수 사진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10점씩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인 각종 기프티콘의 주인이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참가하는 연예인 전원에게 금화 1만개를 제공하고, 28일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1위 수상자에게 1000만원의 상금 및 팬들과 나눌 수 있는 '캔디팡' 하트 쿠폰 1만장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캔디팡'의 공식 주제가 '캔디송'이 아동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의 동요세상 내 창작동요에 출시 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캔디송'의 흥겨운 리듬을 듣고 즐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