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그랜드체이스,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CJ E&M] 그랜드체이스,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가 6일부터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넷마블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최초의 실시간 3D액션 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린'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영생의 삶을 포기한 여신 '아그네시아'의 환생 캐릭터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1차, 2차, 3차 전직 캐릭터를 총 3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린 1차 전직 '가람'은 선과 악 양면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서 20레벨 이상에서 가람 전직 미션을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며, '빛'과 '어둠'의 2가지 스킬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빛 스킬'은 기존 형태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원거리 공격과 부적 사용을 극대화하는 능력을 가지며, '어둠 스킬'은 사악한 마물의 힘을 받아들여 새로운 형태의 콤보 공격과 근접 공격에 강한 특징을 가진다.

넷마블은 린 2차 전직 '아라'와 3차 전직 '미리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으로 6일부터 27일까지 모바일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웹페이지(http://m.chase.netmarble.net)에서 SNS인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중 한가지를 선택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에 응한 이용자 모두에게 한정판 캐릭터 아신 및 코디 아이템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를 많이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필코 마제스터치2 키보드, 코디 아이템, 넷마블 캐쉬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그랜드체이스 이용자들에게 매주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모바일 친구 초대 이벤트에도 참여하시어 주변 친구들과 함께 선물도 받으시고 즐거운 재미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