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크래쉬' 업데이트 실시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크래쉬'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챕터 '크래쉬'를 추가하고 '룬 마스터 시스템'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스토리인 '크래쉬'는 테일즈위버 내 두 번째 에피소드인 광휘의 일곱 번째 챕터로, 인형 병기를 제거할 수 있는 천사의 인형을 추적해 나가는 과정에서 게임 내 13명의 캐릭터가 겪는 다양한 갈등을 그리고 있다.

이번 스토리의 주요 배경이 되는 '카릴가의 대저택' 던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중, 저 레벨(120~160레벨)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 던전에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재료를 교환해 '데슈장비세트/댜블장비세트' 등 장착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부여되는 '룬마스터 시스템'에 '정의의 심판', '투명갑옷' 등 룬 스킬 36종을 추가하고 게임 내 캐릭터가 통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룬 퀘스트 26종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에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 밖에 1월 중 '몬스터 도감'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사냥을 통해 획득한 몬스터 정보를 도감에 등록하여 컬렉션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능력치 및 스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3일까지 '한방의 승부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일일 퀘스트를 달성해 얻은 포인트로 홈페이지 내 미니게임(룰렛)을 진행하여 '眞-여왕의 축복반지', '眞-윙 오브 데스티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심기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게임 내 재미요소들을 다양하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 및 콘텐츠를 계속해 선보일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