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오브오더앤카오스'는 MMORPG게임으로 인기를 모았던 '오더앤카오스온라인'의 명성을 이어 새로운 MOBA장르 게임으로 탄생하였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달 21일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선보인 아이폰 버전은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앱스토어 게임 무료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며 "모바일 MOBA 게임의 선두주자로서 전략 전투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주기적인 토너먼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오브오더앤카오스'는 각기 다른 특색 있는 30여명의 개성강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킬과 장비를 업그레이드를 하고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액션 등 RPG와 RTS의 재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깊이 있고 몰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친구 및 동료들과 함께 하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3대3, 5대5의 두 종류 맵에서 친구나 타인, 봇과 팀을 이뤄 상대팀 기지의 주요 건물을 파괴하며 실시간으로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캐릭터는 주기적으로 교체돼 캐릭터를 보다 다양하게 즐기며 게임 플레이를 진행해 볼 수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히어로즈오브오더앤카오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한 후 리뷰를 작성하거나 길드모집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룬)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이통사 오픈마켓 버전은 12월 중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