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리미엄 결제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30일(300시간) 이용권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전용 서버 접속, 아이템 추가 드랍, 각종 점수 15퍼센트 증가, 사막 요새 이상의 지역 워프 이용권, 원격 생산 및 위탁 등의 기본적인 프리미엄 전용 혜택 외에도 포스코어 9종 18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90일(900시간) 이용권 구매 시에는 이동속도를 70% 높여주는 새로운 탈 것 레오파드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카발2 프리미엄 결제 고객은 프리미엄 전용 서버 외에도 기존 무료 서버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모두 누리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21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황제의 정원'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을 3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배틀모드 도입으로 각 클래스 별로 특화된 기술을 선보이는 한편, 신규 사냥터 '미궁숲', 신규 아비스모, 제조 기술서 에펠릿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한다.
이스트소프트 카발2 개발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보여주신 애정과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프리미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발2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