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타이니팜, '나만의 비치' 뽐내기 콘테스트 실시

[컴투스] 타이니팜, '나만의 비치' 뽐내기 콘테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에서 '알프레도 타이니 비치를 잡아라'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농장을 꾸미고 다양한 동물 콜렉션을 모으는 재미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이다. 푸른 초원의 '타이니팜' 맵과 올해 여름 새롭게 추가된 해변을 배경으로 한 '타이니 비치'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컴투스는 '타이니 비치' 맵을 가장 잘 꾸민 이용자 TOP 3을 선정하고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나만의 비치 뽐내기'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타이니팜' 맵을 선정했던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어 이용자들의 참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타이니팜' 이용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서 1위에 오르게 되면 '타이니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소셜 친구 '알프레도' 타이니비치에 1개월 동안 전시되어 모든 이용자들이 방문해 구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TOP3에게는 '알프레도 상' 캐시아이템 '벨'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27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타이니 비치' 맵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캐시 아이템 '골드'로 맵 구매가 가능한 레벨을 기존의 30에서 20으로 낮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2가지 맵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게 했다. 현재 '타이니 비치'에서는 '골드'로 구매하는 꾸미기 아이템들이 20퍼센트 할인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