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은 지난주 1차 신규 포스터를 통해 5명의 영웅(세이버, 소울 리스 원, 프라이쉬츠, 세피로트, 아크메이지)을 우선 공개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나머지 5명의 영웅을 스타일리쉬 하게 담은 2차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여 4차 직업 업데이트에 대한 규모와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히어로즈' 2차 신규 포스터에서는 5명의 영웅 중앙에 위치한 붉은머리 '히어로'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파픈스타, 검호, 소디언, 윈드스토커를 소개하고 있다.
각각의 신규 영웅들은, 히어로(전사 계열 : 양손무기를 다루는 기술이 더욱 정교해지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강력한 힘을 발휘), 파픈스타(마법사 계열 : 한층 강력해진 버프 능력과 무대 매너와 연주 능력을 토대로 화려한 무대 공연 가능), 검호(전사 계열 : 검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기 시작한 정점에 다다른 검사, 검기의 범위가 더 넓어졌으며, 모든 기술이 치명적인 위력을 발휘), 소디언(엔지니어 계열 : 파츠 착용 후 기동성과 파괴력을 살릴 수 있게 되었으며 강력한 가디언 메카의 개발에 성공하여 더욱 막강해진 실력 보유), 윈드스토커(탐험가 계열 : 한층 강력해진 엘리 스킬과 화려한 공격 스킬 보유)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회사 측은 "라테일 4차 직업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라테일 서비스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 12일 4차 직업 히어로즈를 비롯하여 신규 지역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