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는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를 이달 중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스피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11번째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소녀로 '로이'라는 기계 장치를 데리고 다니며 팡야 세계를 누빈다. 눈 안에 별 모양이 특징인 이 캐릭터는 도전적이고 톡톡 튀는 성격의 소유자로 이번 보이스 녹음에 이런 '스피카'의 성격이 잘 묻어 나오게 신경 썼다.
'스피카'의 목소리를 맡은 서유리는 리그오브레전드, 던전앤파이터 등 온라인 게임에 성우로 활약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극장판 유희왕 : 시공을 초월한 우정' '꿀벌 하치의 대모험' 등에 목소리 출연했다. '스피카'의 새로운 목소리는 추후 '보이스 클럽' 업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팡야'는 12월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지금까지의 '팡야'에서는 선보인 적 없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을 '챌린지(도전)'로 명명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업적 시스템', '카드 합성', '커스텀 맵 시스템', '일일 퀘스트'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