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과 '매직트리', '말랑말랑 목장' 모두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얗게 눈 덮인 마을 배경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성탄절 아이템들이 새롭게 선보이고, '타이니팜'의 새로운 맵이 추가 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이 게임 속에서 이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게 꾸몄다.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매직트리'는 모든 마켓에 걸쳐 진행된 겨울 업데이트를 지난 11월29일에 완료하고, 이미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상태다. 눈 덮힌 마을로 단장한 '매직트리'는 '눈의 요정', '트럼프의 요정' 등의 마법 의상을 추가했고, '얼음꽃', '루돌프', '눈사람', '장식','양초' 등 5가지 새로운 '매직트리' 콜렉션이 등장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말랑말랑목장'에서는 동물 아이템 '루돌프', '순록'과 '크리스마스 깃발', '산타의 눈썰매' 등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되는 성탄절 업데이트를 12월 10일에 실시했다. 특히 자신이 육성한 말로 훈련 및 대회에 참가 시 말들이 선물꾸러미를 끌고 다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타이니팜'에서는 지난 여름 추가 되며 높은 인기를 얻은 '타이니 비치'에 이은 시즌 업데이트로 산타의 집안 풍경을 보여주는 겨울 맵 '토이 빌리지'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토이 빌리지'에서는 산타의 마법양말 건물을 지은 후 일정 조합을 통해 다양한 장난감들을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