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티스토어 출시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새로운 형식의 카드배틀 스마트폰 RPG '몬스터크라이(개발사 몬스터스마일, 대표 김용훈)'를 티스토어에 공개했다.

'몬스터크라이'는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배틀 방식에 RPG를 접목한 게임으로 고퀄리티의 유럽풍 원화를 기반으로 공격, 방어, 스킬의 세 가지 행동카드를 사용해 싸우는 색다른 방식의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은 단순히 카드 겨루기만 하던 기존의 카드배틀 TCG방식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협력해 몬스터에 대항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 등 RPG 요소를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준다"고 말했다.

특히 이 게임은 스마트폰 카드배틀 게임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고퀄리티의 실사풍 유럽식 원화를 카드에 적용해 이용자들이 카드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넷마블은 지난 11월 이 게임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약 3,000여명의 이용자들로부터 '몬스터크라이'만의 색다른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몬스터크라이'는 국내 시장에는 드물었던 카드배틀게임의 본격화를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게임"이라며 "화려한 카드 그래픽, RPG요소 도입 등 기존 단순 카드 겨루기에 그쳤던 카드배틀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들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이 게임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몬스터크라이'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게임 내 6개 모든 등급의 카드를 획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몬스터크라이 한정판 카드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토어에 댓글을 달고 닉네임을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카드 티켓을 증정하고 게임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도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캐시 포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