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는 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넷마블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국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초대권 없이도 파이널 임팩트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경험치 및 게임머니 5% 추가 획득의 혜택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파이널 임팩트는 지난 7일 시작해 1차 CBT 참여자 및 초대권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20일까지 진행 중이며, 총 28개의 미션과 AI 기반의 PvP모드, 30레벨까지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파이널 임팩트 때 사용한 캐릭터 명과 외형을 공개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테스트 종료 시까지 클랜원 10명을 유지한 클랜에게 지속적으로 클랜명을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좀 더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넷마블 PC방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남은 테스트 기간 넷마블 PC방에서 추가 혜택도 받으시며 하운즈만의 재미를 꼭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운즈'는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특유의 재미와 짜릿한 손맛이 매력인 슈팅의 특징을 잘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로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장르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아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