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스토리가 있는 방대한 퀘스트와 손쉬운 조작법 등으로 인기를 모았던 '용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120까지 확장, 110-120레벨 구간의 신규 지역 및 몬스터, 인스턴스 던전 4종, PvP 콘텐츠, 무기/방어구 및 신규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대거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100에서 120까지 상향 조정되고, 신규 지역 '고소'가 오픈 된다. '용온라인' 내 최고레벨 지역 '고소'에는 11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100레벨 이상의 최강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4종이 오픈 된다. '고선능묘', '상고시대 동굴', '천정수맥'은 80레벨 이상 회원들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최소 3명이 함께 팀을 이루어 참여할 경우 완료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회만 입장할 수 있는 '백요탑'은 총 8단계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미션을 완료할 경우 '암기', '우령' 등 신규 장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시스템 '마신 격투'도 추가 됐다. '마신 격투'는 매일 16시, 21시 봉상 지역에 위치한 NPC와의 대화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대4 팀을 이루어 상대 진영의 깃발을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공격 능력을 상승 시키는 장착 아이템 '암기'와 화려한 날개 모양의 방어구 '우령', 100레벨 이상의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용온라인'에서는 1월7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여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린 회원에게는 결과에 따라 순금 1돈,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강화, 펫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용온라인' 캐릭터가 새겨진 키보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