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가운데 최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업데이트 기념 및 연말을 맞아 갤럭시 노트와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산타마을'과 '파티나이트' 등 연말을 테마로 한 미스터리샵을 오픈, 희귀 아이템을 선보인다. 매일 지급되는 황금열쇠로 미스터리 박스를 오픈하면 가구와 라이선스, 점원복 등 일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NE1'의 추억의 의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산다라박의 데뷔의상을 시작으로 '2NE1'의 화려한 무대의상을 한달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미스터리샵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와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하며, '2NE1' 팬상품도 함께 지급한다.
이밖에도, 12월에 '패션시티'에 복귀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단추'를 전원에게 100퍼센트 지급하며, 레벨을 올리면 또 다른 구매수단인 '골드'도 함께 제공된다.
'패션시티'는 원하는 의상을 제작해 매장에 디스플레이도 하고, 직원을 고용해 손님에게 판매하는 등 실제 의류 매장을 경영하는 것과 같은 리얼리티를 제공한다. 1,200여 종에 달하는 의상 아이템과 800채의 가구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에 걸맞게 주문을 받아 상품을 제작하고 배송하는 일도 가능하다. 상품 제작과 라이선스를 획득해 판매하는 시스템을 그대로 재현, 경영을 통한 소셜 네트워크의 극대화된 묘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