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카트라이더, '용돈 리그 그랑프리' 개최

넥슨(대표 서민)은 17일 자사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레이싱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2만 명의 이용자들에게 총 6억 원 규모의 경품을 증정하는 장기 이벤트 리그 '용돈 리그 그랑프리(이하 용돈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주 간격의 '시즌제'로 운영되는 용돈 리그는 한 시즌당 4주간의 리그 기간과 1주간의 휴식 기간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들은 리그 기간 동안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입장권'을 모아 매주 일요일에 개설되는 리그전용방(8명 입장)에 입장, 다른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카트 속도 제한(S1설정)과 '아이템전'으로 진행되는 경기방식에 따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올스타 용돈 리그'와 '캐주얼 용돈 리그' 중 참가하고 싶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가 리그에서 기록하는 성적에 따라 '그랑프리 포인트(GP)'가 쌓이거나 차감되고, 이를 기준으로 순위가 산정된다.

넥슨은 매주 올스타 용돈 리그에서 1위~150위를 기록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하고, 캐주얼 용돈 리그 1위~150위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 1만 원, 100위~450위 이용자 중 200명 추첨해 넥슨 캐시 5천 원을 지급한다.

한편, 용돈 리그의 첫 번째 시즌은 17일부터 1월1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매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된다.

카트라이더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김진수 팀장은 "용돈 리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도 받고 실력도 겨뤄보시길 바란다"며 "겨울방학 시즌인 만큼 다양하고 기발한 이벤트가 준비돼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