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건즈2, 이용자와의 소통 제2탄 '개발사 탐방' 진행

[CJ E&M] 건즈2, 이용자와의 소통 제2탄 '개발사 탐방' 진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 예정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개발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조중필)'는 지난 15일, '건즈ACE' 원정대가 개발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건즈 만의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워진 조작법, 세련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무장해 한층 더 화려해진 액션을 선보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이용자간담회 이후 두 번째로 마련된 개발자와 이용자와의 만남의 자리로 건즈2 공식 서포터즈인 '건즈ACE' 중 선발된 10명의 이용자와 운영 및 개발진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건즈2'는 첫 공개 이후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로 이용자 간담회, 건즈ACE 그룹 등을 통해 보다 가깝게 의견을 나누며 소통의 장을 이어왔다.

이 날 참가자들은 개발자 작업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건즈2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개발자와의 대화시간에서는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수정된 개선사항 및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또한 2차 테스트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시연자리에서는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추후 진행될 2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개발사 탐방에 참여한 이용자들과 맛있는 간식도 먹고, 건즈2 미니대회를 통해 CJ상품권, 최고급 키보드 등 선물도 제공하며 즐겁고 훈훈하게 행사를 마무리 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건즈2는 처음의 취지대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용자와 꾸준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며 "의견주신 내용들은 적극 수렴해 2차 테스트에서는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즈2'는 지난 8월30일부터 4일간 진행된 1차 테스트에서 건즈만의 화려한 벽타기 액션과 높은 몰임감에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