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왕대박 이벤트'의 겨울 버전으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넥타'를 모아 '박씨'를 사서 키우고 터뜨리는 이벤트다. 박씨를 터뜨리면 'R그레이드 축복의 주문서' 등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눈사람 모양의 NPC '레드/블루 스노우 쿵'이 등장해 '눈덩이' 아이템과 버프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선물도 준다.
PC방 혜택 이벤트인 '와랏! PC방'에서는 세 가지 루돌프가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제공한다. 먼저 '집중쟁이 루돌프' 이벤트를 통해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넥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버프쟁이 루돌프'는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스킬을 배울 때 필요한 '스킬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PC방에서 꾸준히 게임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지런쟁이 루돌프'가 선사하는 현존 최강 무기인 '+16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그 남자 이야기'는 배기성이 짝을 찾아주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한 이야기를 패러디한 이벤트이다. 게임 속 '아덴월드'에 등장하는 NPC 중에서 배기성과 잘 어울리는 리니지2 대표 미녀를 고객의 댓글 추천을 통해 선발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각 프로모션의 이름 첫 글자를 모두 모으면 숨겨진 메시지를 알 수 있다. 이 메시지를 26일부터 1월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2013년 리니지2 10주년에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일 1차로 오픈한 '엘투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께서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다시금 되새겼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2차 이벤트를 통해 연말까지 리니지2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