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2, L2Day 2차 이벤트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L2Day(이하 엘투데이)'를 기념하여 오프닝 이벤트에 이어 20일부터 '그 남자 이야기', '대박! 터져라 눈대박', '와랏! PC방'을 실시한다.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왕대박 이벤트'의 겨울 버전으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넥타'를 모아 '박씨'를 사서 키우고 터뜨리는 이벤트다. 박씨를 터뜨리면 'R그레이드 축복의 주문서' 등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눈사람 모양의 NPC '레드/블루 스노우 쿵'이 등장해 '눈덩이' 아이템과 버프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선물도 준다.

PC방 혜택 이벤트인 '와랏! PC방'에서는 세 가지 루돌프가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제공한다. 먼저 '집중쟁이 루돌프' 이벤트를 통해 '대박! 터져라 눈대박'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넥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버프쟁이 루돌프'는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스킬을 배울 때 필요한 '스킬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PC방에서 꾸준히 게임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지런쟁이 루돌프'가 선사하는 현존 최강 무기인 '+16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그 남자 이야기'는 배기성이 짝을 찾아주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한 이야기를 패러디한 이벤트이다. 게임 속 '아덴월드'에 등장하는 NPC 중에서 배기성과 잘 어울리는 리니지2 대표 미녀를 고객의 댓글 추천을 통해 선발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각 프로모션의 이름 첫 글자를 모두 모으면 숨겨진 메시지를 알 수 있다. 이 메시지를 26일부터 1월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2013년 리니지2 10주년에 사용할 수 있는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일 1차로 오픈한 '엘투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께서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다시금 되새겼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2차 이벤트를 통해 연말까지 리니지2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