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시작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0일,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28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구 장비 보급 상자'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소원상자'를 하루에 한번씩 지급한다.

22일~25일에는 경험치와 페소(게임머니)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음은 물론, 몬스터 던전, 팀데스매치, 포로탈출 등 각 요일에 정해진 게임 모드를 플레이 한 시간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2012년의 대미를 장식할 86번째 용병 '미카엘'도 업데이트했다. '미카엘'은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모든 공격으로부터 보호받는 '천상의 가호', 천사 다수를 소환해 상대를 천상으로 데려가는 '천상의 군대' 등 대 천사다운 눈부신 기술들을 보유한 만큼, 앞서 선보인 타락 천사 '루시퍼' 용병과의 불꽃 튀는 대결 구도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 해 '로스트사가'에 대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더보기 메뉴에서 플러스친구 접속 후, '로스트사가'와 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 '2시간 체험이 가능한 미카엘 용병', '문화 상품권', '영구 장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올 한 해를 정리하는 2012 '로스트사가'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