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플] 사이퍼즈, 박진감 넘치는 신규 모드 '섬멸전' 추가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겨울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신규 모드, '섬멸전'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섬멸전'은 5대5, 팀 대항으로 진행되며 제한시간 10분 동안 더 높은 킬 포인트를 달성하거나 40킬 포인트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 모드이다.

특히 기존 공성전 맵 크기를 대폭 축소한 '섬멸전' 전용 맵과, 짧게 단축된 리스폰(부활) 시간 등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경기 시작 시 지정되는 3명의 적을 모두 처치하면 추가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현상금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더했다.

네오플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3년 1월16일까지 약 4주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카우터와 함께 해요!'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함께 즐길 신규 능력자를 스카우트해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천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전, 일반전 모드로 경기를 진행할 경우 게임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달러)를 추가 지급하는 '달러 러쉬!'와, '얼음 낚시' 미니 게임을 통해 아이템을 선물하는 '글림 듀 얼음 낚시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섬멸전' 은 AOS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분들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 모드로, 더욱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것이 특징"이라며 "더불어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8일부터 2013년 1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게토 PC방' 이용자 중 '사이퍼즈'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3천 원)'과 '유니크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