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피닉스] 모바일 퍼즐게임 '주주버블' 구글 플레이 출시

[피닉스] 모바일 퍼즐게임 '주주버블' 구글 플레이 출시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승현)가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혁명을 가져올 '주주버블'을 21일 출시한다.

'주주버블'은 건좀비 헬게이트, 건좀비 할로윈 등을 미국, 일본 앱스토어에 출시해 큰 인기를 모은 피닉스 게임즈가 개발했으며, 안드로이드 OS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다.

'주주버블'은 귀여운 캐릭터가 풍선을 던져 동일한 색상의 풍선을 3개 이상 맞추면 터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연출과 수준 높은 그래픽 그리고 풍성한 BGM 등 일반 캐주얼 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웰메이드 퍼즐 게임이다.

특히 퍼즐 게임으로는 최초로 체인 콤보 시스템을 적용한 '블릿츠 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페이스북과 연동해 전세계 10억명에 달하는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펭귄, 사자, 곰 등의 수많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 귀여운 Pet과 바늘 풍선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기존의 팡 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주주버블'은 기존의 퍼즐 게임을 한 단계 뛰어 넘어 즐거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 시장에도 진출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주주버블'은 21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하여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친구를 추천하면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